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사이판 북부투어

사이판 자유여행 북부투어 입니다.

하루면 사이판 전국투어 가능할 듯 ㅎㅎ

아침은 숙소에서 지나는 길에 첫 번째 만난 맥도날드에서 테이크 아웃해서 차에서 먹기로 했어요.

맥도날드
드라이브 쓰루
맥도날드 미들로드 점

<맥도날드 위치>

맥도날드 맥모닝 너무 맛없어서 후회하고 있는데 지나치던 서브웨이.. ㅜㅜ

<서브웨이 위치>

아 서브웨이...

맥모닝 너무 맛없어...

넌 이미 후회해도 늦었다. 너의 뱃속엔 이미 맥모닝이 자리 잡았거든..

난 한국인이니까.

사이판 북부 투어 첫 번째로 한국인 위령탑을 찾았어요.

사이판은 세계 2차 대전의 주요 보급로로 역사적 슬픔이 많은 곳이죠.

<한국인 위령 평화탑 위치>

길 옆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위령비

사이판 북부는 일본군이 패전하면서 남겨진 역사와 장소가 많았는데.

이렇게 한국인 위령비가 건립되어 있어 숙연해졌네요.

한국인이라면 태평양 한국인 위령 평화탑 꼭 가봐야겠죠?

<만세절벽 위치>

아침 일찍 갔더니

만세절벽에 아무도 없더라는 ㅎㅎ

정말 아름다운 곳인데 세계대전 당시 인본인들이 천황폐하 만세를 외치면서 뛰어내렸다고 하여 만세절벽 이랍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이 그냥 예술입니다.

만세절벽 전망대에서 나오는 길에 길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었어요.

아까 올라온 길인데 내려갈 땐 정말 멋있네요ㅎㅎ

거의 다 내려와서 또 이쁘길래 옆에 잠시 주차하고 사진 찍었어요.

<사진 찍은 위치>

만세 절벽을 보고 일본군 최후 사령부를 갔어요.

<일본군 최후 사령부 위치>

새섬 전망대와 그루토를 가려면 꼭 지나가는 사이판입니다ㅋ

<사이판 조형물 위치>

<새섬 전망대 위치>

<자살절벽 위치>

<자살절벽 내려오는 길>

사이판 북부는 가는 곳 모두가 한 폭에 그림입니다.

북부 투어 하실 때 다음 일정을 너무 빡빡하게 잡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음 일정을 너무 빡빡하게 잡아둬서 너무 급하게 자유 투어를 진행했네요.

여유만 조금만 더 있었으면 더 꼼꼼히 둘러보고 인생 사진 남겼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이제 마나가하로 갑니다.

선착장에 도착해서 크루즈로 이동합니다.

탑승할 때 바우처 주는데 꼭 챙겨두세요.

크루즈 타고 오시면 이렇게 패러세일링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패러세일링
마나가하 섬

웰컴 투 마나가하 ㅎㅎ

마나가하 선착장에 내리시면 왼쪽으로 마나가하 비치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오른쪽으로 섬 한 바퀴를 돌기로 했어요.

한적한 그늘 밑에서 일단 준비해온 도시락을 먹고요 ㅎㅎ

하필 저희가 온 시간대에 날씨가 흐려서 인터넷에서 보던 그 쨍한 마나가하는 못 보았네요 ㅜ

날씨가 흐린 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애기 놀기에는 너무 뜨겁지 않아서 괜찮았네요.

섬 한 바퀴를 돌아 다시 마나가하 비치로 왔네요.

인터넷에서 보던 그 쨍한 마나가하를 끝까지 못 봤네요 ㅜㅜ

마나가하 참 쨍하고 파랐던데..

저희는 나올 때까지 쨍한 바다 구경은 못했어요.

마나가하 가실 땐

꼭! 날씨 좋은 날 가세요!

사이판 1일차 - 월드리조트

여름휴가로 사이판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이 10만원대인데 사이판 왕복이 20만원 초반이라 저렴하게 미국령 가본다고 생각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부산에서 밤 9시 출발이라 오후에 김해공..

사이판 1일차 - 남부 비치 투어

사이판 자유여행을 왔으니 사이판의 모든 바다를 가보기로 했어요! 일단 출발 전에 동네 슈퍼에 들러서 마실 음료랑 간식을 준비했어요. 렌트하면서 받은 아이스박스에 리조트에서 얼음 담아와서 마실 음료수만 채..

사이판 2일차 - 북부 투어

사이판 자유여행 북부투어 입니다. 오전 10시 30분에 마나가하 픽업을 예약해둬서 아침 일찍 투어를 마치기로 했어요. 숙소에서 북쪽 제일 끝 만세절벽까지 30분이면 충분히 가겠네요 ㅎ 하루면 사이판 전국투어..

사이판 3일차 - 아쿠아 리조트 & 그루토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이용 후기예요. 북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북부 투어 하기엔 딱 좋은 위치에 있어요. 사실 북쪽 끝에서 남쪽 끝까지 40분이면 가기 때문에 ㅎㅎ 숙소 위치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거 같아요ㅋ..

사이판 맛집

사이판 가서 다녀온 음식점 소개해 드려요. 저는 미각이 뛰어나지 않아서 음식에 대한 평은 하지 못합니다^^; 그냥 주면 주는 데로 먹는 스타일이라ㅋ 사이판 맛집이라기 보다 그냥 음식점 안내 정도로 참고해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