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필리핀 세부여행 모알보알 플랜테이션 베이

세부여행 2일 차 : MB오션 리조트 -> 모알보알 다이빙 -> 퀘스트 호텔 -> 플랜테이션 베이

세부여행 3일 차 : 플랜테이션 베이 -> 가이사노 그랜드 몰

세부여행 4일 차 : 플랜테이션 베이 -> 란타우 부사이(야경) -> 막탄공항

세부여행 2일 차입니다.

1일 차 정말 알차게 보내고 2일 차는 스쿠버 다이빙을 하기로 했어요.

모알보알 = 정어리 떼!

<MB Ocean Blue Resort>

어제저녁에 도착해서 리조트 근처 바에서 저녁 겸 맥주 마시고 아침은 리조트에서 먹기로 했어요.

MB오션 블루 리조트 사장님이 한국분이라서 아침 식사도 한국식으로 나오네요 ㅎㅎ

필리핀 와서 비빔밥 먹을 줄은 ㅋㅋㅋ 꿈에도 ㅋ

고추는 고추장에 찍어 먹는 난 한국인 ㅋㅋㅋㅋ

일일 일 필슨!

아침 식사하고 다이빙까지 시간이 남아서 리조트 인근 둘러보면서 사진 찍기로 했어요.

MB오션블루 리조트는 다이빙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서 리조트 내에 다이빙 연습할 수 있는 풀도 마련되어 있어요.

리조트 풀장에서 물놀이도 합니다.ㅎㅎ

이제 리조트 바로 앞바다에서 배 타고 출발한답니다.

다이빙 첫깡 입수하자마자 머리 위로 거북이님이 지나가시네요 ㅎㅎ

현지 강사님 뒤만 졸졸 따라 가기 ㅋ

물이 맑아서 이렇게 아름다운 산호들도 볼 수 있고요.

정어리 떼가 눈 앞에서 대박!

가까이 오면 ㄷㄷㄷ 무서움 ㅋ

다이빙 끝나고 다시 로조트로 돌아갑니다.

현지인 형들이 공기통 들어주고 다 챙겨줘서 진짜 황제 다이빙 제대로 즐겼네요 ㅎㅎ

MB오션 리조트에서 2박을 할 예정이었는데 일정에 차질이 좀 생겨서 내일 시간도 아낄 겸 세부 시내에 가서 숙박하기로 했답니다.

<퀘스트 호텔>

모알보알에서 세부 시내까지 거의 3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밤 10시 좀 넘어서 도착한 것 같아요.

체크인하고 밖에 나가서 근처 졸리비에서 치킨 포장해서 또 드링크!

생각해 보니 일정이 꼬여서 신경이 좀 뾰족해졌었는데 신라면에 소주 먹고 또 바보 된 듯 ㅎㅎㅎ

세부여행 2일 차 끝.

<플랜테이션 베이>

세부여행 3일 차에 럭셔리하게 즐겨보자고 해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로 왔어요.

체크인하고 들어오자 마자 눈앞에 정말 멋진 풀장이 여기서 며칠 푹 쉬어도 될 것 같은 느낌이 ㅎㅎ

짐 풀고 대충 리조트 둘러봤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가이사노 그랜드 몰

3일 차는 정말 러프하게 쉬기로 했어요.

리조트만 즐겨도 좋을 텐데 저녁 먹을 겸 안주 살 겸 근처의 가이사노 그랜드 몰에 쇼핑 왔어요.

일단 저녁 냠냠하고요~

필리핀 오면 한국 사람들 꼭 사간다는 조비스 칩 왕창 담았죠 ㅋㅋ

그리고 리조트 돌아와서 필슨 + 소주 = 소맥 ㅋㅋㅋ

망고 안주에 그냥 ㅎㅎㅎ

세부여행 3일 차 끝. ㅋ (feat. 너무 러프 해)

세부여행 4일 차 시작~

전날 숙취에 4일쯤 되니깐 그냥 가만히 누워 있고 싶습니다...

그래도 리조트가 너무 이뻐서 사진 몇 장 찍어 줍니다ㅋ

1일 1 필슨! 점심 먹으면서 또 드링크 드링크.

리조트 안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밥 먹고 또 물놀이 풍덩 ㅋㅋㅋ

물놀이도 지친다 활이나 쏘자 ㅋ

밖은 너무 더워~ 실내 놀이나 하자 ㅋㅋㅋ

막날 리조트서 열심히 놀고 짐 챙겨서 체크아웃해서 저녁 먹고 공항 가기로 했습니다.

세부의 야경을 보면서 근사하게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란타우 부사이(폐업)

란타우 부사이는 지금은 폐업을 했다고 합니다.

근처에 다른 음식점들도 이렇게 경치 보면서 식사 가능하니 다른 곳 찾아보세요~

경치고 뭐고 배고프다. 밥 먹는다고 신남 ㅋㅋ

냠냠하면서 옆을 둘러보면 이렇게 뙇!

밥을 먹는 건지 경치를 먹는건지 ㅎㅎ

안녕 세부~

다음에 또 만나~

필리핀 세부여행 고래상어&캐녀닝

필리핀 세부여행입니다. 3년 전에 다녀온 여행이라 일정과 장소만 참고해 주세요^^ 세부여행 1일 차 : 새벽 막탄공항 도착 -> 세자투어 게스트 하우스 -> 오슬롭 고래상어 -> 가와산 캐녀닝 세부여행 2일 차 : MB..

www.shlee.me

필리핀 보홀여행 헤난리조트, 발리카삭, 초콜릿힐, 나비농장

예전에 다녀온 필리핀 보홀 여행입니다. 최신 자료는 아니라서 일정과 위치 정도만 참고해 주세요~ <보홀 여행 1일 차> - 부산 -> 막탄 -> 세부 마사지 -> 세부항(오션젯) -> 보홀 타그빌라란항 -> 나비농장 -> 초..